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오락실]데몬프론트+마메+x86 구동기 잘돌아갑니다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9. 14:32

    다운로드



    [오락실]데몬프론트+마메+x86 구동기 잘돌아갑니다
    파일명용량
    mame_plus_x86.zip64.7M

    "데몬프론트" 라는 게임의 회사가 망해서 이제 하지못했엇지만 구해왔읍니다.
    ※ mame 실행기안의 게임은 데몬프론트 밖에 없읍니다.
    스샷올림니다.

    실행법

    다운받으시고 압축풀은다음 위의 폴더를 클릭
    폴더안 위파일을 실행 
     
    잠시기달리시면 위와같은것이 실행됩니다. 위 demon front(68k label V105)
    을 실행해 주시면됩니다. 그및에있는것은 오류가 납니다.
    그리고 실행해주시면 이런 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키보드판 ok 를 눌러주시면 진행됩니다.
    키셋팅하는방법은  TAP 키를 눌러서 하시면됩니다.
     
    댓글과 평점 부탁드립니다.
     
     
     
     
     
     

    domimi2
    잘되기는개뿔 그냥 동냥해라
    whatup23
    insert coin이라는데 멀눌러야실행되고 2p는 어떻게하죠?답변부탁드립니당
    methaduk
    이게임 치트는 없나요?
    디제
    오 ㅋㅋ 옛날생각나고좋네요 ㅎㅎ 감사해요
    아야키키
    오옷 드디어 찾았다 이거 찾고 있었는데 대신 메탈로 했었거든요 ㅠㅠ 추억돋네요 설명한대로 잘 하니까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이거 꼭 다 끝까지 해보고 싶었는데 ㅎㅎ
    특독고다이
    감사합니다
    아침커피1
    감사합니다. 잘 해볼께요
    배나온곰
    없는것같습니다
    dksldkfjwl
    감사합니다
    현규선생
    잘모르겟네요 컴퓨터사양에따라 다른걸로알고잇습니다
    신입사원
    키가 어떻게 되나요?
    서기vv
    님이거실행햇는데 어느부분가더니반으로짤리면서삐비빅소리나면서작동이안되여 답변즘주세여
    ca7333
    감사합니다 즐겁게 겜할게요!
    샤키7
    죄송합니다 늦게답변드려서 그건컴퓨터사양문제인거같네요;; 아니면 잘모르겠구요 쿠폰왔으니 드리겠습니다
    행하라
    우왕, 추억 돋네. 남들이 다 할 때 저는 처다보기만 할 수 밖에 없었던 그 시절...
    봉술걸
    잘 돌아가네요... 감사합니다 즐겜하겟습니다 (전제산 포인트를 몽땅 쓰다니)...
    따봉
   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오래 찾았습니다
    세아이빠
    감사합니다 쿠폰당첨^^
    미니하니맘
    메탈슬러그 찾다가 갑자기 이게임 생각이나서 이렇게 찾아봐영ㅎㅎ 잘받아가용~`
    줜준구
    동전은 어떻게 넣나요??ㅋ
    백도
    속도가 느려서 그런데;; 속도 올리는 방법은 없나요??
    인터노스22
    탭키로 키설정을 할수있는걸로 아는데요 기본적인것은 방향키로움직이고 zxc나asd일 겁니다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